사우나 시설도 굉장히 잘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건식과 습식 사우나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습식 사우나 시설을 이용했는데요, 땀과 노폐물 등이 빠지고 나니 정말 홀가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방콕 마사지 업소에 사우나를 이용하는 게 조금 특이하기도 했는데요, 대부분 추운 지방에 사우나 시설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더운 날씨로 알려진 태국에서 사우나를 한다니 약간 언밸런스한 느낌도 들었는데요, 아무튼 간에 하고 나니 상쾌하였습니다.
집 안에는 짐 톰슨이 수집한 태국의 예술과 공예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가이드 투어를 통해 짐 톰슨의 삶과 업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시내에 오토바이 통행량이 많아 차량 승하차시 반드시 전후방을 확인 해야함
특히, 체계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인기에요. 헬스랜드에서는 전통 태국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오일 마사지, 발 마사지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여기는 워낙에 유명한곳이기도 합니다. 뭐 대놓고 명소이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태국으로 여행 자주 오시는 분들께서 가성비로 주로 이용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오래된 변마는 세월이 가르쳐준 다양한 스킬들을 자동적으로 탑재하게 됩니다. 그래서 좀 기계적으로 느껴질때도 있고 코스로 느껴질때도 있는곳이 바로 이곳 풀문 입니다.
태국을 처음 방문하시든 태국 최고의 입으로 바를 찾고 계신 현지인이든, 저희는 고객의 취향에 맞춘 신중하고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슬리퍼를 신고 미로같은 엘리베이터를 탑승 후, 제일 꼭대기 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세월이 선물해준 스킬들도 푸잉들이 자연스럽게 습득했고 또한 일본 가게는 정말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뭔가 깔끔합니다. 어차피 서비스 제공하는 인력들은 모두 태국 사람들인데 희안하게 일본 가게는 변마도 그렇고 가라오케도 그렇고 식당도 그렇고 뭔가 지저분해도 깔끔합니다.
코코넛 워터나 달콤한 타이 아이스티와 같은 상쾌한 음료와 함께 선택하면 매운 카레의 열기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와 호치민를 비교하면 호치민 하노이보다 남쪽이여서인지 훨씬 하늘이 맑고 미세먼지도 없었어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방콕의 다른 곳에 가서 그들이 하는 일을 비교해보세요!!! 그들과 당신의 멋진 장소의 혼합은 천국이 될 것입니다!
아시아티크 더 리버프론트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쇼핑을 태국마사지 하거나 공연을 보고, 호텔로 돌아갑니다.
낀허이 또는 푸잉이라고 불리는 파트너의 선택은 태블릿 또는 실물을 보고 할 수 있는데요, 아까도 조금 설명해 드렸지만, 저는 태블릿으로 선택했는데 크게 문제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파트너의 외모에 대해 궁금해 하실 텐데요,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부분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선택한 파트너가 많다고 해서 꼭 좋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오히려 선택에 있어 더 불편한 점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